LASIK/LASAK 라식/라섹

수술클리닉 > 라식/라섹 > 무통스타라섹

Difference기존 무통(ASA) 라섹과의 차별점

저희 병원의 무통(ASA)라섹은 기존의 무통(ASA)라섹과는 근본적으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. 각막상피를 제거하는 방법 중 칼이나 알콜을 사용하지 않고 Brush를 사용한다는 점이며 특히 굴절상태와 동공크기 등을 고려하여 6mm와 8mm짜리인 Amoil Brush를 사용하여 난시가 심한 분들의 경우 상피 제거 면적을 Brush 크기(6~8mm) 보다도 조금 더 넓힐 수 있어 각막실질부위에 정확히 레이저 빔이 조사될 수 있도록 해주며, 야간동공의 크기가 매우 큰 분들께는 사용해도 빛 번짐 현상이 잘 발생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.
특히, Amoil Brush는 워낙 미세하고 부드러워서 각막실질을 손상시키지 않아 칼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표면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해 주는 장점이 있으며, 알콜사용에 따르는 자극감과 통증을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극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수술 방법입니다.
또한 수술시 사용되는 마이토마이신 (일반적으로 약자로 "M"으로 표현) 희석액은 각막실질 세포의 증식을 억제 하는 농도가 각막실질 세포에 손상을 주는 농도의 1/50로서 정상각막세포 손상없이 각막실질 세포의 증식만 억제하여 수술 후 혼탁이 생기지 않게 합니다.

Star lasekNew 아마리스Ⅱ + Amoil Brush + 무통 M라섹 = 무통스타라섹

본원의 무통(ASA) 라섹과 또 한가지 다른 점은 독일 Schwind가 출시한 2011년형 제7세대 엑시머 레이저인 AMARIS Ⅱ라는 매우 정교하고 빠른 레이저를 사용하므로, 레이저가 각막에 조사되는 시간이 짧아 그만큼 각막의 온도 상승이 적게 발생한다는 점 역시 통증 조절에 더욱 유리한 점이라 하겠습니다.
아마리스엑시머 레이저는 국내에 도입된 레이저 중에 가장 빠르고 (500Hz 조사율), Super Gaussian Beam 형태의 가장 작은 빔크기 (0.4mm)로 수술시간 단축 및 정교하고 정확한 수술결과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.
에너지레벨 자동 조절 기능(Automatic Fiuence Level Adjustment)이 있어 환자의 근시 난시 정도에 따라 에너지를 변화시켜 레이저를 사용하게 됩니다. 즉 고강도 에너지 80%, 저강도 에너지 20% 사용으로 수술시간의 단축 및 정밀하면서도 부드러운 각막 표면을 제공해줍니다.
지능적 열효과 제어 기능(Intelligent Thermal Effect Control)이 있어 수술 중 레이저 펄스가 각막을 조사하는 위치를 최적으로 분해하며 레이저 펄스 각막을 충분히 식힐 수 있는 Time Program이 진행되어 수술 후 레이저 조사로 인한 통증이나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, 합병증을 예방하게 됩니다.

Comparison기존 수술방법과의 비교

수술방식 라식 라섹 무통(ASA)스타라섹
수술 후 통증 거의없다.
(수술직후 1~2시간 눈시림이 있을 수 있음)
수술 후 3~4일간 심한 통증이 있다. 거의 없거나, 있더라도 2일 내외의 약간 눈시림이 있다.
일상생활로의
복귀
수술다음날 수술 후 4일 경과 후 수술 후 2일 경과 후
물리적 충격에
대한 안정성
수술 후 1주간은 비비거나 문지르지 않아야 한다. 수술 직후부터 부딪히거나 세게 문질러도 근본적 시력 손상 없음
80% 목표
시력에 도달
1주 이내 2~3주 1~2주
심각한 합병증 각막편 관련 부작용, 각막 확장증 등에 발생가능성 있음 거의 없음
안구건조증 수술 후 일시적으로 심해질 수도 있음.
상대적으로 라섹보다 오래 지속됨
수술로 심해지는 경우는 드뭄
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me2/hosting_users/cseeing/www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